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P 리더심리컨설팅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부유층이면서 자아심리를 가진 사람들의 인생
작성자 CLP 리더심리컨설팅 (ip:)
  • 작성일 2022-02-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
평점 0점


부유층은 부&재산이 매우 많은 사람들을 말하고, 자아심리는 자아실현의 행복을 추구하는 심리를 말합니다.

   

1. 인생방향

   

부&재산에 대한 욕심이 매우 강하고, 자신의 부&재산을 이용하여 자신의 만족(소비, 향락, 쾌락)을 위하여 살아갑니다. 이때 중산층&빈곤층인 사람들은 자신의 부&재산을 위한 용도로서 이용합니다.

   

인생방향에 맞는 생각과 행동이 매우 중요하고, 자기생각이 강하며, 배우자와 자녀들에게 부&재산의 중요성을 주입하고,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을 경우에는 자책보다는 원망하는 경향이 많으며, 자신의 부&재산에 대한 우월감과 자부심이 매우 강합니다.

   

또한, 자신보다 부&재산이 많은 사람들을 시기&질투하고, 부&재산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이처럼 자신의 부&재산을 더욱 크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면서 자신만의 소비, 향락, 쾌락을 추구합니다.

   

2. 배우자&자녀들의 관계

   

자신의 부&재산을 더욱 크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이성을 배우자로 결정하는 경향이 많은데, 배우자와 소득계층과 심리계층이 다른 경우에는 무시&학대&폭언&폭력&이혼하게 됩니다. 또한 자녀들에게는 부&재산을 위한 인생을 살아가도록 합니다.

   

만일 배우자&자녀들이 자신의 부&재산을 침해하거나, 자신의 쾌락&소비&향락을 방해하는 경우에는 서로의 인연을 끊거나 심각한 범죄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3. 인간관계와 이성관계

   

부&재산을 위한 인간관계만 선호하고, 부&재산 또는 쾌락&소비&향락을 위한 인간관계가 형성됩니다. 이때 부&재산을 침해하는 인간관계는 단절 또는 파괴하고, 부&재산과 관련이 없는 인간관계는 차단하며, 소득중산층&소득빈곤층의 사람들에 대해서는 자신이 매우 우월한 지위&권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배우자 이외의 관심이 있는 이성에 대해서는 배우자 모르게 자신의 부&재산을 이용하여 외도&불륜을 하면서 성적쾌락&소비&향락의 용도로서 이성을 이용합니다. 심지어 부&재산을 위하여 배우자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고, 범죄도 저지르기도 하며, 자기반성보다는 상대를 탓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4. 대중의 평가

   

부&재산을 부러워하지만, 시기&질투를 하고, 소비&향락&쾌락을 추구하는 것을 싫어하며, 인생위기&불행&최악&파멸의 인생을 살게 되었을 때는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부&재산과 소비&향락&쾌락을 이용하기 위하여 함께 하기도 합니다.

   

5. 인생위기의 예방과 해결

   

인생위기를 전혀 예방하지 않으며, 부&재산을 유지&관리&확대하는 노력만 하고, 쾌락&소비&향락만 추구합니다. 만일 인생위기가 발생하더라도 자신의 부&재산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부유층이면서 자아심리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리더심리를 갖지 못하면자신 또는 배우자&자녀들&후세대에 의하여 파멸의 인생을 살게 됩니다.

   

이때 인생위기를 예방&해결하거나, 자신&배우자&자녀들이 리더심리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할 때는 리더심리컨설팅(CLP, Consultation on Leader Psychology) 하는 것이 필요하고, 인생위기의 예방&해결과 행복한 인생(리더심리)을 유지하기 위한 투자(비용, 시간, 노력)는 자신이 가진 부&재산의 10%이상이 소요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