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P 리더심리컨설팅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만인에게 존경받는 부유층의 리더심리
작성자 CLP 리더심리컨설팅 (ip:)
  • 작성일 2022-0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2
평점 0점



만인에게 존경받는 부유층의 리더심리 



사람들은 재산을 기준으로 소득상위층(부유층), 소득중산층, 소득빈곤층 등의 소득계층으로 구분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소득계층으로 살아가면서 심리가 형성되는데, 이를 심리계층이라 하고 리더심리, 자아심리, 생존심리로 구분합니다. 


소득계층과 심리계층의 상관관계에 의하여 더불어서 함께 살아가는 인간(사회, 인류)으로 ‘만인에게 존경받으면서 행복한 인생’을 살기도 하고, ‘만인에게 지탄받으면서 사회악이 되어 파멸의 인생’을 살기도 합니다. 


‘소득상위층(부유층)의 리더심리’는 ‘재산이 매우 많으면서 리더심리를 가진 사람들’이고, ‘만인에게 존경받으면서 행복한 인생’을 살게 됩니다. 


그러나 소득계층은 소득상위층(부유층)이지만 자아심리 또는 생존심리로 살아가는 경우에는 ‘만인에게 지탄받으면서 사회악이 되어 파멸의 인생’을 살게 됩니다. 


특히 소득상위층(부유층)의 리더심리는 소득상위층(부유층)이 된 후에 살아가면서 형성되는 심리에 의하여 결정되기 때문에 소득상위층(부유층)이 되었다고 모두 다 ‘리더심리’가 형성되는 것이 아닙니다. 


소득상위층(부유층)이 된 후, 소득상위층(뷰유층)으로 살아가야 하는 자신과 배우자 그리고 자녀들은 반드시 ‘리더심리’를 만들어야만 합니다. 그래야 소득상위층(부유층)으로서 부귀영화(富貴榮華)를 누리면서도 ’만인에게 존경받고 행복한 인생‘을 살게 됩니다. 


만일 소득상위층(부유층)이지만 자신과 배우자 그리고 자녀들이 ‘리더심리’를 만들지 못하면, 겉모습은 부유하고 부귀영화를 누리는 것 같지만 ‘만인에게 지탄받으면서 사회악이 되어 파멸의 인생’을 살게 됩니다. 


겉은 화려하고 멋있고 즐겁고 행복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실상은 불행과 고통 그리고 어려움과 슬픔의 마음이 형성되고 이를 잊고자 자신만의 소비, 향락, 쾌락, 자기과시를 추구하면서 만인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시기, 질투, 반목, 대립으로 파멸됩니다. 




리더심리컨설팅(CLP, Consultation on Leader Psychology)은

자신과 배우자 그리고 자녀들에게 ‘부유층의 리더심리’를 만들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